홈플러스 칠성점에서 군것질거리 득템이요!!!







점심을 든든히 먹었지만

오늘은 괜시리 날씨 핑계로 우리끼리

조촐히 파티를 하기로 했어요 ㅋ

먹고싶은 과자 하나씩 사오기로 했는데

카카오톡 사다리게임으로 

사올사람 뽑기를 했죵ㅎㅎ




하지만 불행이도 내가 당첨ㅋㅋ

실컷먹고 죽자싶어서

잔뜩 사와버렸어요 ㅋㅋㅋ










간만에 보는 과자도 많고

추억의 사또밥은 완전인기 ㅋㅋㅋ

츄러스라는 새로운 과자

쌀로별과 오사쯔 홈런볼은 매니아들이 주문했어요 ㅋㅋ

그리고 씨리얼 과자롸 나의 꼬깔콘 매운맛 ㅎㅎㅎ

홈플러스 칠성점에서 군것질거리 득템이요!!!










뉴페이스 

스페인 전통스낵 츄러스랑 

업데이트된 사또밥 ㅎㅎ

요즘 애들 사또밥 모르던데 이거보면 팝콘도 아닌것이

신기하다 하겠어용 ㅎㅎ








이건 나랑 밍지가 좋아하는 

꼬깔콘 매운맛과 고구마과자 오사쯔!!

옛날과자가 질리지않고 맛있는거 같긴해요 ㅋㅋㅋ

요즘은 하도 신기한 과자들이 많이나오니까

이런 과자들이 추억돋고 좋은거있죠??









과자만 먹으면 목막히니까

또 커피한잔 같이 해야져?ㅋㅋ

새로나온 컵커피 천원하길래 또 모험한번 해보고

민트의 주문 씨리얼도 같이 사왔더니 엄청좋아하네요 ㅋㅋㅋ








라떼를 싫어하는

프란과 필을 위해서 블랙커피도 댓병으로 사옴ㅋ

커피빈 커피도 이젠 이렇게 대용량으로 마트에 파나봐요 ㅋ

저게 4천원도 안하니까

좋아하는 사람들은 먹을만한거 같기도해요~

홈플러스 칠성점에서 군것질거리 득템이요!!!










다 널어놓고보니

진짜 이게 마지막군것질로 끝날듯 ㅋㅋㅋ

진짜 많네요 ㅋㅋㅋ

이제 과자 한동안 먹고싶지 않을거같아요 ㅋㅋ










자자~~ 이제 본격적으로 과자먹을 시간이닷!!!

열씨미 다 까놨으니까

공격적으로 흡입하고!!!!

우린 마피아게임을 하면서

이렇게 우리만의 힐링완료!!!! 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