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터들의 새로운간식 미주라 토스트비스켓

 

 

 

평생 살면서 절대절대...놓을 수 없는 끈!!

다.이.어.트......

하지만 내가 가장 좋아하는 건 빵인데!! 어쩔?ㅋㅋㅋ

빵을 끊어야 성공할 수 있는 다욧이지만

그런 다이어터들을 위한 새로운 간식!!!

빵같은데 빵같지 않은, 그치만 빵맛이 나는 그런!

새로운 간식이 있다고 하여 당장!

먹어봤지용ㅋㅋㅋ

 

 

 

 

 

 

 

 

 

그이름은 바로!

미주라 토스트비스켓! 입니다용ㅋㅋ

저도 요런게 있는 줄 몰랐는데

아는 동생이 갖고와서 먹고있길래

하나 뺏어 먹었는데!!!

 

아니~ 이게정말 간식으로 먹어도 된단 말이야?

할정도로 고소한 그맛이 잊혀지지가 않더라구요ㅋㅋ

 

 

 

 

왜이렇게나 좋아했냐면ㅋ

제가 정말 빵순인데 사실..요즘 관리를 해야하기에

빵을 끊고 살고있는데!

그 욕구를 채워줄 수 있는 것이

바로 요 미주라 토스트비스켓 이더라구용ㅋㅋㅋ

 

칼로리를 확인해보니!

그리 높지 않기에 안심하고 몇개씩

간식으로 먹어도 될 것 같더라구용ㅋㅋㅋ

 

 

 

안에는 요렇게!! 생겼습니당ㅋ

딱 보기엔 과자같기도 하고

빵같기도 한데요~

빵집에 파는 토스트를 바삭바삭하게

만들어 놓은 것 같아요ㅋ

 

호밀로 만들기 때문에 정말 고소하고

과자나 빵을 먹는 느낌이 들어서

다욧하는 분들이라면

만족할 만한 간식인 것 같아요!!ㅋㅋ

 

 

 

생긴건 정말 빵 같기도 하고~

식빵처럼 생겼는데 엄청 바삭바삭!!

드실땐 입천장 조심하세용ㅋㅋㅋ

 

전 양심상 2개만 먹었습니다!

사실 다 먹으라면 한봉지 다~~먹을 수

있을 것 같았지만용ㅋㅋ

 

 

 

 

 

처음보는 토스트비스켓이라

저도 인터넷에 찾아보니까!

요 미주라 토스트비스켓에

이것저것 쨈을 발라...맛있게 드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부럽......ㅋㅋ

 

저도 살빼고 예뻐지면

그땐 맛있는 잼을 발라 먹을거라

다짐을 해보며..

빵대신 맛있게 먹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