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금오산카페 골든5 goledn5 분위기넘좋아




구미금오산근처쪽 예쁜 카페가 새로 생겼다 하여!!

친구집에 놀러간김에 다녀왔지용~ㅋㅋ

요즘 인테리어에 관심이 생겨서 그런지

새로운 곳이 생기면 가보고 싶어

꼭 찾아가게 되더라구요!!ㅋ






 

 




우연히 알게되어 찾은 곳

골든5!!

외관이 어쩜 이리 예쁠까용ㅋㅋ

사실 이 주변엔 그냥 가정집들이 많은

한 골목인데요~


요렇게나 예쁜 건물이 딱 있으니

골목 분위기가 확 달라지는 것 같아요ㅋ




안에는 역시나 더 예뻣음!

거의 화이트로 인테리어를 하신 듯 하네용~

포인트로 화분으로 꾸며놨는데

너무너무 마음에 드는 인테리어였어용!



골든5카페는 브런치카페라서

음료 뿐만 아니라 간단히 먹을 수 있는

메뉴들도 있어용~ㅋㅋ






일단 주문을 해놓고

요기조기 둘러봤는데용~

1층과 2층으로 되어있어요


2층 올라가는 계단도 화이트!ㅋㅋ







요기가 2층 모습인데 뒷편에도 공간이 더 있어요~ㅋ

화이트랑 원목이 잘 어울리네요!

사진으로 잘 관리해뒀다

나중에 인테리어를 하게되면

참고해야 할 것 같아요!!ㅋㅋ


특히 큰 창이 있으니

햇빛이 들어와서 느낌이 너무나 좋네요^^






요긴 어디일까요????

화장실!!! 입니닷ㅋㅋ

저는 어딜가나 화장실이 깔끔하면

그 가게나 집에 신뢰가 쌓인다는ㅋㅋ

우리집 화장실이었음 좋겠어요ㅋㅋ





처음 주문한 건 골든5카페에서

유명하다고 하는 비엔나와 

친구가 좋아하는 자몽에이드ㅋㅋ

음료맛은 괜츈괜츈!




그리고 요것은!!!!

떡볶이ㅋㅋㅋ

카페에서 떡볶이를 먹게될 줄이야ㅋㅋ

친구랑 둘다 배가 조금 고파

저녁먹기전에 간단하게 뭘 먹자 해서

고른 메뉴인데

완전 탁월한 선택이었죠!!!ㅋㅋ


골든파이브 카페 떡볶이 맛있네????ㅋ



비쥬얼도 넘 예쁘게 나왓는데

특이한게 깻잎이 들어있다 했어요~

근데 조화가 아주아주! 굿

저도 집에서 떡볶이를 먹게되면

깻잎을 꼭 넣어야 할 것 같아요

완전 신의한수^^





요렇게나 깔끔한 브런치카페

골든파이브^^

여자분들이 너무나 좋아할 것 같아요~ㅋㅋ

금오산 가는길쪽에 쉽게 찾을 수 있는

카페에요! 


구미가게 되시면 한번쯤 들러봐도 좋을 듯!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