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칠성동 뭐양 양꼬치 먹었당!!!

 

칠성동 이사온지 3주가 넘어가는대

뭐양!! 요 앞을 꼭 지나가게 되더라구요!!!

ㅜㅜ

 

냄새가 정말 단지막창지나서 뭐양!!

막창냄새는 아는 향인대,,,,

양꼬치 굽는냄새 요건 정말 모르는맛이니 더 미치것더라구요

 

 

 

 

 

 

오페라하우스 바로 맞은편이니까

아는분들은 아실듯!

평일에도 바글바글

오픈한지 얼마안된거 같은대 벌써 입소문 난곳인가봐요>.<

 

드디어!!

양고기 스테이크는 사실 별로였는데

양꼬치?? 신기해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므훗~

많이늦은시간이지만,,,

양꼬치에 칭따오 하기엔

딱!!!!!!!!!!!!!이죵!!

양꼬치엔 칭따오 ~ ㅋㅋㅋㅋ

 

 

 

 

 

일단 목부터 축이고 모듬꼬치보다

메인인 양꼬치가 낫다는 추천으로

양꼬치만 2판!!

바로 주문하고 카스로!!

 

양꼬치 굽으면서 칭따오로 갈거에용~

 

 

 

 

 

기본안주인대

뭐양~~~

이건! 명태껍떼기 튀긴거!

땅콩조림

양파조림, 이상한 중국식야채볶음

저거 괜찮더라구요

짬뽕이랑 먹어도 맛있었는뎅

 

 

 

양꼬치 먹다가,,,

땡기는 김에 탕수육 한접시 추가용~

탕수육 푸짐하니 강추!!

고기냄새도 안나고 튀김도 딱이에요

그치만,, 다음번에는

센스있게 찍먹으로 미리 얘기해야겠어용

 

ㅋㅋㅋ

양꼬치 한판이 굽혀서

바로 시~원한 칭따오 대령이요!!

 

 

 

요건 인스타 사진으로 한번 ㅋㅋ

설정샷!!

3개찍어서 하나 건짐요!!

 

이봐요 ㅜㅜ

잘찍고 싶은대

여기 뭐양 매장안쪽이라 조명이 이상해용 ㅜㅜ

 

 

 

양고기가 기름이 많은거 같은대

뭐양의 양고기는 기름이 좀 덜한 살코기가 많은거 같아요

나는 촌시러우니까

바삭바삭 굽는걸로 ㅋㅋ

 

 

 

오랜만에 본 우리 아우

삘이가 ~바삭바삭 굽어줬어용

센스있게

역시 센스봉!! ㅋㅋ

 

 

 

ㅋㅋㅋ

이런 누부야 취향저격~

삘!! 땅큐~♡

 

그덕에 양꼬치랑 맥주 한병반을 먹었는댕

안취한다 ㅜㅜ

좋다좋아~!!!!!!!!!!ㅋㅋㅋ

 

맥주를 부르는 양꼬치엔 칭따오

뭐양 양꼬치 먹는 순간 맥주한모금

요건 딱 맥주안주네용!!

아 ~~~앙 또 먹고 싶다

오늘도 냄새 맡으며 집으로 고고씽 하겠죵??

어쩔~ 유혹적이얌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