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당동 오블리미용실 머리하러왔어욤

 

 

내당동 오블리미용실 벌써 저는 4년째 단골이네요

시내 이재원미용실에서 10년넘게 머리하다가

시내쪽으로 머리하려고

일부러 나가기도 뭣하고

그리고!!

10년동안 너무 비슷한 스타일이라

미용실 갈아 타려고 해도 맘에 잘안맞더라구요

우선,, 저의 스타일은 좀 느낌이나

저의 헤어를 관리해주시는 분이 어느정도 소통이 되면

처음 느낌부터 다르잖아요

한번에 커트가 맘에 들던지,

펌이 맘에 들던지

내머리상태를 경력있으신분은 단번에 알아서

설명을 해주시는걸 좋아해요!

 

아는것도 별로없고 머리를 드라이하거나

손질하거나 전혀 하지 않는 스타일이라서

한번 머리할때 내츄럴하게 자연스럽게 손질하도록 해주는

스타일을 좋아해서!! 커트 잘하는곳을 좋아하거든요!

 

오블리미용실 유주쌤은 친절한 언니로 소문났더라구요

처음에는 서로가 내가 원하는 스타일을 찾아서 조율하고

소통하는데 2-3번은 거쳐서 맞춰가야된다고 생각해요!

처음 펌이 살짝 맘에 안드는거 같았는데

실속있게 펌을 하거나 자꾸 머리에 손대기보다

내츄럴하게 내스타일을 찾아서 제안해주셔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그렇게 바쁜대도 끝나고도 평소 머리 손질을 어떻게

하라는지! 알려주시는데 ㅋㅋ

사실,,, 조금 귀찮을정도로 애살있게 해주셔서!

제가 오블리미용실 유주샘 알려주신대로

반틈정도는 따라합니다요 ㅋㅋ

오늘은 앞머리 펌하려구요

거의 10개월가까이 머리를 기르고 있었는데

무겁게 느껴져서 정리하고

앞머리펌으로 자연스럽게 관리하도록 도와주시더라구요

조만간에 자연스럽게 펌도 한번 해볼까싶네요

유주쌤이 추천해주신다면요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