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산동 칠성동 다이어트 / 그룹피티는 애플핏에서~~!!

 

안녕하세요~40대 줌마입니다.

제가 요즘 다이어트 운동하고 있는 애플핏 소개하려구요~!!

올해 봄부터 도저히 제 몸이 감당이 안되어서 

다이어트 운동으로 무얼할까?? 고민만 하던중 

평소 알고 지내던 학모중에 못본사이 어찌나 살을 많이 뺐던지

넘 놀라서 취조하듯이 물어봤더니 그룹피티 받는다고~

애플핏을 강추해주더라구요~!! 체험도 해볼수 있다는 말에 다음날 오전 바로 함께 갔지요

 

 

애플핏은 헬스장의 그룹피티와는 완젼히 다르더라구요

전 솔직히 개인피티는 돈이 넘 많이 들고 그룹피티는 운동을 대충대충하게 되어서

오랜기간 했었지만 별다른 효과가 없었거든요

크게 흘러나오는 신나는 음악과 사이키 조명에 처음에는 조금 당황~ㅋㅋ

익숙한 운동 동작들도 있었지만 체험이니 대충해야지 했지만

동작하나하나 친절하게 알려주시는 코치님덕분에

땀 뻘뻘~^^;;;; 완젼 열씨미 운동했었네요

 

 

이제는 3개월쯤 운동하다보니

평일 오전 운동은 무조건 해야하는 사람이 되었구요

당연히 체중감량도 많이 했답니다

첫달은 코치님께 식단관리 안 받고 했더니 별차이가 없었구요

식단관리 받으며 운동 했더니 한달 반정도만에

7kg이나 감량했어요~!! 대박이죠~ㅎㅎ

제가 생각해도 제 자신이 넘 대견 할정도랍니다

주위사람들도 살 많이 빠졌다며 칭찬도 많이 듣구요

그러니 다이어트에 점점 더 욕심이 생기고 워너비 몸매 한번

만들어보려구요~힘든여름도 잘 보냈으니 앞으로는 좀 더 쉽겠죠

 

 

 

코로나로 많은 사람들이 함께 하지는 못하지만

솔직히 그래서 더욱더 개인피티급으로 관리 받는 느낌이랄까 ㅎㅎ

함께 운동 하지만 개인 에 따라 운동 강도도 조절해주셔서

저같은 줌마도 즐겁게 운동 할수 있는 애플핏이구요

조금 망설여지신다면 저처럼 무료체험 해보시구 결정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