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산동 크로스핏 다함께 재밌는 운동 애플핏!


제가 요즘 너무도 재밌게 운동하고 있고

스트레스까지 싹다 풀고오는 애플핏

그냥 헬스보다는 강도가 높고 시간도 많이

들지않는 운동을 찾다가 침산동 크로스핏 애플핏을

알게 되었답니다ㅎㅎ 너무 재밌고 살도 확실해 빼주는곳





저도 이곳저곳 운동을 다녀봤지만 단연

애플핏만큼 확실히 운동되고 효과도 본 곳은 첨


첨에 알게되고 일단 전화부터 해봤는데

1회 무료체험이 된다는 소리에 일단 첨경험해보는

운동이니깐 한번 해보는것도 나쁘지않겠다싶어서

바로 예약을 잡고 갔답니다ㅎㅎㅎㅎ





일단 제가 처음 본 광경은 운동을 시끌시끌

정말 재밌게 하고 있더라구요 크로스핏처럼

근력은 물론 유산소와 마무리 스트레칭까지!





침산동 크로스핏 애플핏에서는 다같이 모여서

운동도 해서 그런지 매번 혼자서 했던 운동이

금세 질리곤 했는데 여기는 그렇지않아서 넘 좋아요

다같이 똑같은 힘든 운동을 하고 있으니 더 힘힘힘!


전신 상체 하체는 물론 매일매일 다르게 운동이

진행되어서 매일 가도 절대 지루함이 하나도 없어요


최근 코로나 때문에 방문이 꺼려졌는데 철저하게

소독은 물론 예전처럼 10명 넘는 다수의 인원으로

하는게 아니라 타임별로 처절하게 소수인원으로만

운동하니깐 걱정없이 저는 올초부터 지금까지 운동중이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