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흑당라떼 먹으러 이디야커피 대구텍스빌점 방문!




오랫만에 세모녀가 맛있는 점심을 배부르게 먹고

그냥 지나칠수 없는 커피집~!!ㅎㅎㅎ

밥을 아무리 배부르게 먹어도

커피와 디져트 배는 따로 있다는 사실!!

모두 공감하시죠?ㅎㅎㅎ


식후는 달달한 커피가 당기는 법!!

자주 애용하는 이디야커피집!!

또 이디야가 흑당라떼 맛집이거든요

갑자기 버블흑당라떼가 당긴다는ㅎㅎㅎ


오늘은 점심먹은데서 가까운

이디야커피 대구텍스빌점을 방문했어요

오픈한지 얼마 안돼서 매장이 좋아보이네요




이디야는 역시 파란색~~이뻐용

오~~ 오전 9시30분~10시30분

아메리카노 2,000원 행사중이네요!!

출근해서 커피한잔하기 딱 좋은 금액이네요



문을 열고 들어가니 왼쪽에 주문하는 곳이 있어요

손님들도 몇분 계시네요

진열장에 있는 디져트들이 나를 먹으라고

유혹하네요ㅎㅎㅎㅎ

그래~~ 알았어~~ 기다려ㅎㅎㅎㅎ

홀려서 커피번 2개 주문ㅋㅋㅋㅋ



한눈에 보기좋게 메뉴판에 있어요

우리는 콜드브루라떼 아이스랑

버블 흑당 라떼 한잔

이렇게 주문을 했답니다

조아~조아~~!!!


맛나는 팥빙수 종류도 여러가지 있었어요

하지만 오늘은 빙수는 패쑤~~!!'



버블흑당라떼 먹으러 이디야커피 대구텍스빌점 방문!


한쪽에는 이디야 제품들이 진열되어져 있네요



카페분위기 제대로 물씬~~ 풍기는

인테리어~!!

깔끔하니 내 스퇄이야~~!!!



버블흑당라떼 먹으러 이디야커피 대구텍스빌점 방문!


테이블에 이디야라고 각인되어진 로고가 고급스러워요

잠시후~~ 진동벨이 울리고

기다리던 음료와 커피번이 나왔어요



끼야악~~~~~!!!!

역시 이디야 버블 흑당 라떼 짱!!!!

달콤하니 타피오카도 쫀득쫀득~~!!

넘 맛나용~~ㅎㅎㅎ

커피번도 겉은 바삭! 속은 촉촉

오랫만에 먹었서 넘 맛있는거 있죠?

이디야에 더 자주 갈것같은 예감이ㅎㅎㅎㅎ


금액대비 커피향이 너무 좋은 이디야커피!

오늘은 이디야 대구텍스빌점을 가보았는데요

맛도 분위기도 꽤 좋았어요!

텍스빌에 간다면 다시 방문 예약^^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