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성동 돈까스 무한리필 맛집 푸릴리~@




언제 먹어도 맛있는 돈까스~~!!!

개인적으로 돈까스를 무척 좋아해용~ㅎㅎㅎ

하지만 아무리 좋아해도 다 맛있지는 않아요

특히 저는 돈까스 고기가 얇은걸 정말 싫어해요

돈까스는 뭐니뭐니해도 두툼한 고기가 최고죠ㅎㅎㅎㅎ

그리고 소스도 맛있어야 해요


금액 대비 최애 돈까스집으로 손꼽는 곳!!

무려 돈까스 한접시 금액으로 무한리필에 다른음식들까지

맛나게 먹을 수 있는곳!!

가성비 짱인곳 칠성동 푸릴리를 소개해 드려요^^



푸릴리는 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도 편해요

문을 열고 들어가면 먼저 계산부터 한답니다.

우와~~ 볼때마다 신기한 가격!ㅎㅎㅎㅎㅎ

성인은 8,000원!!

아이들도 금액이 저렴해서 같이오기 좋아요^^

맥주도 판매하네요

그리고 돈까스 포장판매도 한답니다.



계산을 하고 돌아서면 커다란 벛꽃나무 아해 맛있는 음식들이 쫘악~~ㅎㅎㅎㅎ

아~~ 배부르게 먹을 생각에 이순간이 행복하죠ㅎㅎㅎ

매장이 무척 깔끔해서 맘에 들어요

매장 가운데 음식이 놓여져 있구요

좌우로 테이블들이 있어요



요기가 매인 음식이네요

돈까스부터 치킨까스, 감자튀김, 고구마고로케, 생선까스,

그리고 함박스테이크 까지~!! 오예~~!!!

조금씩 금방 금방 튀겨나와서 바삭바삭 넘 맛있어 보여요



돈까스 소스도 기본소스와 매운맛이 있구요

카레소스도 있어요

그리고 달달하면서 조금 매콤한 문방구 떡뽀기도 있답니다



하얀쌀밥이랑 식기류가 있어요

그리고 요렇게 피클과 단무지등 깍두기도 있네요

내가 좋아하는 옥수수도~ㅎㅎㅎㅎ



샐러드는 양배추뿐이지만 샐러드 소스가 여러가지 맛이 있어서 좋아요

양배추만 있어도 넘 맛있다는ㅎㅎㅎ

별미로 비빔국수까지 있어요

호로록 한그릇 뚝딱!!



푸릴리에 오면 유난히 또 맛있는 한가지가

요 식빵이예요ㅎㅎㅎㅎ

토스트기에 넣어서 노릇노릇 구워서 쨈을 발라먹으면

왜그렇게 맛있는지^^

햄버거 빵도 있어서 입맛에 따라 이렇게 수제버거까지

만들어 먹을 수 있답니다



요것도 디저트류~ 달달하니 맛나요^^

이제 맛있게 먹을 시간~~!!

가볍게 한접시로 시작해요ㅎㅎㅎ

기본 4접시와 디저트류까지~



푸릴리는 언제가도 맛나고 즐거운 곳이예요

사진보니 내일 또 가야겠어요ㅎㅎㅎㅎ


가성비면 가성비 맛이면 맛!!!!

너무너무 좋은곳!

돈까스 무한리필 맛맛집~!!!!

푸릴리 추천해 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