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가격에 맛까지 최고!~가마치 통닭 침산점!



한번씩은 강한 양념보다 그냥 맛있는 후라이드가 먹고싶을 때가 있어요

더군다나 어린아이들이 있는 집이라면 치킨 먹을때 후라이드를 더 먹게 되는것 같아요

저희 식구들도 치킨을 워낙 좋아해서 자주 먹는것 같은데

얼마전 집 바로앞에 가마치 통닭이 새로 오픈을 해서 가보았답니다.

금액이 저렴해서 배달은 배달비가 따로 붙나 보더라구요

우리는 바로 집앞이니 그냥 사러 매장으로 갔답니다.



가마치 통닭 침산점은 침산제일아파트 상가에 위치하고 있어요

포장전문이라 가격이 착한것 같아요

우왕~~ 한마리 6,500원 두마리 12,000원~ 왠지 자주 방문할 것 같은 예감이ㅎㅎㅎ

국내산 100% 닭을 사용해서 좋아요



매장은 작지만 아담하게 굉장히 깔끔하게 해놓으셨어요

이모님 두분이 열심히 닭을 튀기고 계셨는데 두분중 누군가는 사장님이시겠죠?^^

저희는 치킨 두마리를 주문했어요

메뉴판을 한번 볼까요?

해표식용유를 사용한다고 되어있네요



메뉴도 여러가지가 있네요

통닭에 똥집튀김, 감자튀김, 양념닭발까지~  아~ 닭발 사랑~ㅎㅎㅎ

다음에는 닭발도 꼭 먹어볼래요~^^

오~ 순살튀김도 있어요

아이들이 먹기 좋을것 같네요



매장에서 드시는 분도 계셨는데 테이블이 두세개 되는것 같아요

피부에 좋은 콜라겐 듬뿍 닭발~ㅎㅎㅎ 먹고싶다

삼계탕도 판매하더라구요

금액도 7,500원이면 완전 저렴하네요



금액이 저렴하다 보니 치킨 무라던지 양념류를 요렇게 추가해서 구입할수 있어요

일반 배달시키는 치킨집에서 오는 양념이라던가 무를 안먹고 버리는 경우가 있어서

오히려 이렇게 필요한것만 구입할 수 있는게 더 나은것 같네요

통닭들이 예쁘게 튀겨져서 줄지어 있는게 너무 귀엽네요ㅎㅎㅎ

맛있는 냄새가 얼마나 나던지~ 빨리 먹어보고 싶었어요



저희는 치킨무 하나랑 콜라 중자를 같이 주문해서 가져왔어요

기름이 깨끗해서 기름냄새도 나지 않았구요

금방 튀긴거라 따끈따근하고 겉은 바삭한게 속살은 촉촉하니 참 맛있어요

닭고기에 미리 간을 해놔서 간도 잘 맞고 살짝 매콤한 맛도 난답니다.


요즘 일반 배달 치킨은 2만원이 기본인데 후라이드만 먹고 싶을때는

가마치 통닭이 정말 좋은거 같아요

맛있고 깨끗하고 닭도 싱싱한걸 사용해서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꼭 한번 드셔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