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맛난 분식집 떡수궁!!

.

.

.

.

.

다이어트중 한달에 한번 치팅데이를 가지죠!!

그래서 한달동안 엄청엄청 먹고싶었던 떡볶이를 먹으러왔어요!!

정말 얼마만에 먹어보는 떡볶이인지...

다른 브랜드 떡볶이 집은 너무 사람이 많아서 들어서지도 못했고,

어떻게 할까 고민을 하다가 이번에 새로 오픈한 떡수궁이라는 곳을 방문하게되었어요!!



깔끔한 외관이 보이죠?

메뉴들도 정말 다양하게 많이 있어 맘에 들었어요!!

그리고 사람들도 엄청 많지 않아서 바로 들어가서 먹을수있겠더라고요!!



세상맛난 분식집 떡수궁의 주문방법은 테이블을 먼저 잡은 후, 

선불로 주문을 하는 방식으로 되어있어요!!

카운터에가서 주문을하고 음식이 나오기를 기다리면, 직원분들이 가져다 주나봐요!!



메뉴들이 정말 많죠?

일반적인 분식메뉴부터 시작해서 돈가스, 파스타까지!!

무엇을 먹어야하지 한참은 카운터에서 고민을 하다가

세트6번과 모듬튀김, 오뎅튀김, 순대 이렇게나 많이 주문을 해버렸답니다...

폭식을 참지못하는 제 자신이 너무 미워지네요..ㅠㅠㅠ

중요한거는 여자 2명에서 이 메뉴를 주문했다는거예요!!!

그래도 주문을하고 하루만..하루만을 외치며 행복했다는거죠...ㅎ



이렇게 떡수궁은 모든게 셀프로 되어있어서 세트를 주문하면 쥬시쿨이 포함이 되기때문에

자기가 먹고싶은 맛을 골라서 가면되고요!

얼음도 원하는 만큼가져갈수있고, 반찬들도 마음껏 들구갈수있어요!!

쥬시쿨을 원하는 맛을 들고갈수있다는 점이 되게 마음에 드네요!!

한번씩 제가 원하지않는 맛이 오면 직원분에게 바꿔돌라고 말하기가 되게 애매해서 매일 망설였거든요!!ㅎㅎ



외관도 되게 깔끔하게 되어있었는데,

내부도 되게 깔끔하죠?

좌석도 많아서 자리 없어질리가 없을정도로 좌석이 많아요..ㅎㅎ



짠!! 세트6번에 포함되어있는 샐러드우동!!

그리고 모듬튀김!!

샐러드우동은 떡볶이를 먹기전 에피타이저로 꼭 먹어야하는 아이죠?

제가 워낙 샐러드우동을 좋아하는 사람이라서 세트6번을 고른 이유가 딱 요아이 때문이였답니다!!ㅋㅋㅋ

그리고 모듬튀김에는 고구마, 고추, 오징어, 새우, 야채, 김말이튀김 이렇게 들어있어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떡볶이 등장!!!

저희는 치즈라볶이로 선택을 해서 주문했고요!!

순대와 떡볶이 국물, 튀김과 떡볶이 국물은 사랑입니다....!!

맵기도 딱 적당히 맵고, 순대도 비린내나 잡내도 안나서 좋았어요!!

찰순대인지 되게 쫀득쫀득하더라고요!!

그래서 더 좋았던것같아요!!

사진에는 없지만 오뎅튀김도 나왔었어요!!

여자 2명에서 이 많은 메뉴를 한 상에 펼치고 먹으려니 되게 부끄러웠지만

저는 행복했답니다ㅋㅋㅋㅋㅋ

여러분도 다이어트중에 한번씩의 치팅데이는 필요한것같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