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동성로 방탈출카페 이스케이프탑 방문기

칠성동 사랑방 2018. 9. 4. 12:00

요즘 방탈출카페에 너무 중독이 되어서 이번에는 동성로에있는 이스케이프탑을 방문하게되었어요!

어떤 방탈출카페나 선예약제여서 저희는 전날에 예약을 하고 방문을 했답니다!!

이스케이프큐브라는 곳이 있고, 이스케이프탑이라는 곳 이렇게 2종류의 이스케이프가 있더라고요!!

사람들이 많이 전화를 하시는지 위치설명을 되게 자세히해주셔서 바로 찾을수있었어요!!



내부에 들어오면 실내화를 갈아신고, 신발은 신발주머니에 넣어서 보관함에 보관하라고되어있어요!!

내부에도 인테리어가 되게 잘되어있어서 이곳저곳을 둘러보다가 방안으로 들어가는곳으로 들어가 관계자분한테 혼이났죠..ㅎ


여기가 옷과 가방, 신발을 보관하는 보관함이예요!!

다른곳보다 조금 작기는 하지만, 지금은 겨울이 아니여서 크게 불편하지는 않았어요!!



방의 테마는 총 8개로 되어있고,

저희가 예약한 방은 쥬라기s 바이러스와 더미러 싸이코패스 이렇게 2종류로 예약을 했어요!!

7명에서 하는거여서 4명, 3명 이렇게 나누어서 방을 탈출하기로 했어요!!

여기에는 난이도가 나와있지는 않지만, 제일 난이도가 높은게 해적이고, 그 다음이 싸이코패스로 되어있어요!!

쥬라기는 레벨 6으로 중상위의 난이도인것같았어요!!



이스케이프탑 요금이예요!

전화로 예약하실때에도 물어보실수도 있지만 그래도 하나 올려드려요!!



다들 성공했다고 되어있는 쪽지...

저희는 과연 여기에 쪽지를 달수있을까요??ㅎㅎㅎㅎ



설명을 모두 듣고, 방의 비밀을 말하지않겠다는 싸인을 하고, 방에 들어갔어요!!

저는 싸이코패스는 너무 무서울것같아서 못하고, 쥬라기로 선택을 해서 갔었는데 생각보다 되게 재미있었어요!!

단지 탈출을 못했지만요....ㅎㅎ

제가 순서를 뒤죽박죽으로 문제를 풀어서 더 문제를 못푼것같은 기분이 들지만, 그래도 되게 재밌었어요!!

그리고 알바생분이 힌트를 빨리 빨리 안주셔서 불편한점은 있었지만 색다른 경험이라고 생각해요!!



방을 나오면 수고했다고 이렇게 음료수를 주시더라고요!!

정말 다 하고나면 오랜만에 두뇌를 썼다고 몸도 그렇게 느꼈는지 목이 많이 타더라고요!!

그래서 열자마자 바로 원샷을 했죠!!

여러분도 비가오거나, 실내에서 놀아야하는 상황이 생기시거나, 

색다른 놀이가 필요하시면 한번 방문해보시는것도 나쁘지는 않을것같아요!!

그런데 2명에서 하기는 조금 금액이 나가고, 4명정도 모이면 재미있으실것같아요!!